★3월28일 강남 치맥파티 런칭스페셜 + 아시아클럽연합파티 사진

한일국제교류회 크지프 일본인 외국인 친구만들기

 


2015년 봄이 왔나봄?

★4/3(금) [봄특집] 이태원 불금파티

>> 신청하기 <<  http://bit.ly/158f4Og


강남의 새로운 장소에서 열린 NEW파티!

강남 스터디 치맥파티~

이날은 무려 일본인 비율이 50%!!

심지어 일본인들만 모인 테이블에서 일본어로만 대화하는

한국인이 필요한 안타까운 상황도 벌어지기도 했어요 ㅠㅠ

이제 일본에서도 크지프가 유명하다는..

요즘 크지프는 정말 핫한가봐요 ㅎㅎ

 

 

 

 

 

 

 

 

 

 

 

 

 

 

 

 

 

 

 

 

 

 

 

 

 

 

 



 치맥은 사랑입니다.



 거기에 모듬튀김, 샐러드까지~



 약 60여명의 인원이 모였어요 ^^



 

치맥파티 런칭을 축하해요~



 강남역에서도 정말 가깝고 찾아가기 쉬워요~



 이렇게 생긴곳이에요~ 11번출구에도 비어테라스라는 가게가 있어서 헷갈려하지 마세요!



 앞 1시간은 무료 일본어, 한국어 수업이 있답니다 ^^


 직접 선생님이 알려주는 살아있는 언어공부!



 이날은 특별히 무무님의 생일파티도 함께~



 깔끔한 가게 내부~ 치킨도 정말 다양한 맛이었어요!



 8시 언어수업이 끝나면 센세에게 배운 언어를 직접 사용해볼 기회!



 본파티에서는 수업받던 사람들도, 먼저 파티에 참여했던 사람들도 함께 섞입니다~



 무무님의 생일파티로 더욱 분위기는 고조되고~



 일본어가 이미 페라페라인 영국인 루이군은 이제 한국어 수업까지 듣고있어요!



 일본에서 온 모모짱은 한국친구가 많이 생겨 너무 좋아요!



 여행차 들른 한국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된 레나상~ 토요군은 이제 크지프 매주 참석하기로!



 미국에서 온 네이든씨는 한국인, 일본인 친구들과 언어공부에 열을 올렸어요!



 일본에서 온 리사, 모에, 레이나 짱~ 이런 파티는 처음이라며 같은 테이블 한국인 여자 친구도 사귀고~




10시에 본파티가 마무리 되면 모두 앞에 모여 2차로 떠날 준비를 합니다.

많은 회원분들이 오늘 너무 재밌었다고 악수해주시는데 ㅠㅠ

스태프들은 이런데에서 뿌듯함을 느낀답니다 ^^

심지어 한 회원님은 오늘이 모든 교류회 통틀어 최고의 파티였다고 ㅋㅋ

미나미군이 좋아하겠네요 최고의 파티형 ㅋㅋㅋ

오늘 스바루군은 동네형 데려와서 유재석 드립당했네요;;



 오늘은 월드랭킹 6위에 빛나는 클럽 옥타곤에 입장!



 3만원의 입장료는 크지프 명찰로 무료가 되고^^



 만오천원 상당의 프리드링크도 한잔 ^^



 크지프 파티에 오면 돈 벌어간다고 하는 소리가 뭔지 알겠네요 ㅎㅎ



 한병에 30만원을 호가하는 샴페인과 위스키도 마시며 한것 기분 내봐요~



 클럽이라고 무섭고 시끄럽기만 한 곳일줄만 알았나요?



 크지프에 오신 많은 분들이 크지프를 통해 난생 처음 클럽을 가봅니다.


 

 다들 말하죠. "이렇게 재밌는 곳인줄 몰랐다"며..

새로운 교류의 장, 1차 파티에서 미처 친해지지 못한 사람들과 친구 되는곳,

토요일밤 , 서울의 중심 강남에서 일본인 친구들과 뛰어노는 상상, 가슴뛰지 않나요?

크지프는 선진 파티문화를 주도합니다 ^^


더이상 긴말 하지 않겠어요.

우선 참여해 보고 말하세요! ㅎㅎ













 우리는 이번주 금요일 이태원 봄특집 파티에서 만나요~ ^^

 

 

[자주묻는 질문들]

- 크지프란 무엇인가요?

- 일본어를 잘 못하는데 참여해도 되나요?

-  정모참여시 늦게가도 되나요?

-> 크지프만의 유니크한 특별모임!

  - 크지프의 사진 방침

 

 

한일국제교류회 크지프 일본인 외국인 친구만들기

 

KJIF™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