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지프재팬★3월25일 오사카크지프 일한교류파티

[크지프재팬] 일한교류회 크지프 [오사카크지프] >> 페이스북 공식그룹 <<

 

부담없는 글로벌 비정상회담 수다! 

★3/31(금) [강남] 오샤베리파티 

>> 신청하기 <<  http://bit.ly/1M8v4lE




올해 벚꽃은 크지프와 함께! 

★4월9일 (일) 잠실 오하나미 벚꽃놀이

신청은 >> 메일로 개별신청<<  info.kjif@gmail.com



한일국제교류회 크지프의 오사카 교류회!




니혼바시의 한 맛집에서 오사카크지프의 교류회가 열렸습니다! 에반은 서울에서 응원하지만 분신이 따라갔어요^^;



오늘은 약 30여명이 참여했어요! 많은 인원으로 인해 테이블별로 동그랗게 모여 앉았습니다!



니혼바시의 중식 맛집! 홍콩식 얌차와 맛있는 요리들이 코스로 나왔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빠질 수 없는 건배~! 친구도 찾고 미각도 찾아요 ㅎㅎ



약 3년만에 리뉴얼한 오사카크지프의 첫 모임! 성공적이었어요^^



자리도 바꿔가며 새로운 사람을 만나요~



서울크지프에 자주 오던 반가운 얼굴도 보이네요~^^



약 2시간 동안의 코스요리 + 무제한주류의 즐거운 파티가 끝나고~ 아쉬운 사람들은 2차로 이동!



2차에서도 역시 웃음이 끊이질 않습니다~ 한국과 일본에 대한 이야기로 밤을 새울수도 있어요 ㅎㅎ



오랜만에 열린 오사카크지프! 대성공~

 


덕분에 오사카 시내구경까지~ 너무 즐거웠어요 ^^ 다음에 또 만나요!



다음 오사카크지프 교류회는 4월 22일 토요일입니다!


 





 

 

 

[필독-교류파티]

-> 친구만들고 스트레스 날리자! 교류파티!

크지프의 사진 방침

 

[크지프재팬] 일한교류회 크지프 [오사카크지프] >> 페이스북 공식그룹 <<

KJIF™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