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7일 스터디 강남치맥파티 + 2차칵테일 + 3차이자카야 사진


한일국제교류회 크지프 일본인 외국인 친구만들기

 

 이제 대세는 노미호다이(무제한)로!

★9/3(토) [홍대] 루프탑 노미호다이파티

 신청링크 >>클릭 Click <<  http://bit.ly/1BTTnDL




일본인 파티쉐에게 직접 배워 만든 제과 한입!


★9/4(일) [도쿄팡야 콜라보] 한일교류 스위츠 교실


>> 신청하기 << 이메일 info.kjif@gmail.com






크지프의 토요일은 깁니다. 새로운 스태프 면접을 보고, 기존 스태프들과 회의를 하고



파티 장소에 일찍 도착해 파티 준비를 하고 스터디 할 자료도 함께 공부합니다 ^^


이 모임 하나를 위해 몇명의 사람이 움직이고 준비하는지 알게된다면, 여러분들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



드디어 기다리던 강남 치맥파티가 시작했어요! 앞 1시간은 언어 스터디가 이뤄집니다. 

기루 센세의 일본어 초급반!



마호 센세의 일본어 중급반! 기초 회화가 되시는 분들이 참여 가능해요



티파니 선생님의 한국어 기초반! 오늘은 외국인의 참여가 많습니다 ^^ 네덜란드와 미국에서 오신학생!



물론 일본인도 다수 포함되어있고요, 일본어 한국어 영어를 넘나드는 선생님의 다이나믹 수업!



한국어 낱말 카드 퀴즈로 즐거움을 더해요! 일본에서 오신 케이코상은 한국어 많이 배우고 갑니다 ㅎㅎ



1시간의 언어수업이 끝나면 이렇게 파티로 이동합니다! 먼저 간단히 자기소개를~



치킨과 맥주가 무제한 나오고~ 즐거움에 브이~ 사진도 찍고 ^^



아까 배웠던 수업에서 일본어 한국어를 마음껏 연습해 보아요!



크지프의 한일교류 스터디 파티에는 이렇게 사람이 많이 옵니다. 오늘도 40여명 모였어요!



한국, 일본 그리고 두 나라를 사랑하는 외국인의 참여로 열기를 더해요!



크지프의 오래된 회원분들에게는 크지프 공식 티셔츠도 선물로 드리고 있어요! 파자마로 쓰기엔 너무 좋은 재질이에요!



파티가 점점 무르익어가고~ 오늘따라 배고프신지 기분이 업! 되었는지 치킨과 맥주가 엄청 나오네요!



빠른속도로 치맥 흡입 ㅋㅋㅋ 다들 대단해요! 역시 크지프에 오면 돈을 아낄수 있어요 ㅎㅎ



이렇게 먹고도 이 가격에? 친구들끼리 먹는것 보다 저렴해요! 할인을 받기 때문이죠 ^^ 너무 즐거워서 사진도 찍어요.



11시에 2차로 이동합니다~ 약 80%의 사람들이 이동하는데, 오늘은 다들 그동안 클럽이 시끄럽거나 무서웠던 사람들을 위해 강남의 깨끗하고 조용한 럭셔리 바로 이동했어요! 테이블 할인을 받아 역시 저렴하게 칵테일을 즐겼어요~



약 2시가 되어 배가 고파져서 3차로 이동했어요! 근처 이자카야에서 새우도 먹고 아침까지!

역시 건강한 크지프에요 ㅎㅎ




  매주 금/토 즐거운 교류파티와 스터디

매주 수/일 강남의 언어교환카페

매월 일요일 소풍/야외모임/한복/요리교실 등

 

 

[필독-교류파티]

-> 친구만들고 스트레스 날리자! 교류파티!

크지프의 사진 방침

 

한일국제교류회 크지프 일본인 외국인 친구만들기

KJIF™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