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국제교류회 크지프 일본인 외국인 친구만들기

 

지난 국제교류사업단 발단식에서

아주 즐겁고 멋진 교류가 이뤄졌습니다 ^^

20대 일본계회사 취직준비생부터 50대 일본어유학전문강사까지~

훌륭한 인연 만들어가시고 반응이 너무 좋아

제 3회 국제교류사업단 발단식을 기획합니다!


<지난 국제교류사업단 후기>



 동대문 스타벅스에서 전략회의



 닭한마리 골목을 아십니까?! 일본분들이 오이시~를 연발하던 곳!



 이태원의 와인바에서 진솔한 이야기도 들어보고~



 필리핀에서 사업하시는 나가타상과 순두부를 함께!


 

명동 세종호텔 로비 응접실에서 함께 설레는 첫만남 ~



<일본 세미나에 직접 참가한 후기>


 도쿄 도착후 시부야 초호화 타워 셀루리안 타워 도큐호텔입니다. 2층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예약되어 있더라고요 ^^



 이탈리안 레스토랑 Oli



 도큐호텔 로비입니다 ^^



 원래 비즈니스 파트너 분들과 거기에 처음뵙는 두분 더오셔서 함께 즐거운 점심식사! 짐도 못풀고 바로 식사에요 ㅎㅎㅎ



 식사 후 바로 옆 호화 맨션,
제 국제교류 비즈니스 파트너 메구미 상의 아드님 소유 아파트입니다.



 삼엄한 경비와 몇번은 카드 찍고 들어가는 문을 통과해 호텔로비같은곳을 지나면 엘리베이터에서도 카드찍고 올라가요 ㅎㅎ 연예인, 정치가 등이 사는곳이에요 월세는 약 5천만원



이곳에서 나고야에 사시는 (?) 아드님의 도쿄 집에서 미팅했습니다 ㅎㅎ 홍콩, 대만등 글로벌하게 회사 운영하시면서 국제교류 비즈니스 함께 하고계세요. 저보다 2살 위인데 벌써 이런 성공가도를~



 차를 타고 이동합니다~ 어둑어둑 해지는데 도쿄 이치마루큐(109)타워가 눈앞에 ^^ 신주쿠 분카센타에 한달에 한번 열리는 큰 비즈니스 세미나가 있거든요~ 저를 보겠다고 차로 6시간 이상 걸리는 지역에서 오신 성공자 분들도 계셨어요~ 죄송스러우면서 감사할 따름..



 도착했어요~ 벌써 많은사람들이 모여 줄을서기 시작합니다. 참가 티켓이 한달전 구매 동이나고 참가비가 무려 3000엔! 열정이 대단합니다!



 다행이 저는 일본 파트너 분들이 다 구매해 주셨어요^^



 엄청난 인파.. 3층까지 있어요. 여기저기서 저를 알아보는 사람들이~



  저는 정신이 없을 뿐입니다 ㅎㅎ


  인사드리고 가서 사진찍고 세미나 시작 전까지 여유를 즐겨봅니다.



 저와 사진을 찍는 분들은 다들 최소 연 억대 이상의 성공자들입니다.



 이런분들이 절 응원하러 먼길 오셨다는게 믿기지 않아요.

 잠시 짬을 내어 대기실까지 들어가봅니다. 맨앞 일본에서 16년 살다 온 한국인 파트너 친구인 경동군, 제 뒤로 메구미 상 아들, 그의 아내 (17년간 미국 테니스 프로에 입단하다 교통사고로 지금은 주얼리 사업중, 스위스 국제 주얼전 메인 전시 할만큼 엄청난 성공중), 그 뒤 메구미상 ^^ 나고야 분이세요



 대기실에서 많은 분들과 인사드리고 드디어 세미나 시작~ 6시반 시작해서 9시반까지 장장 3시간의 긴 여정이었어요.

일본어가 아직 완벽하지 않아 정확히 어떤 내용인지 다 알아듣지 못했지만 그 열정과 감동 스토리는 충분히 느낄수 있었어요 ^^ 마지막에는 엄마와 딸이 동시에 성공한 두분이 축하를 받았답니다. 카츠라 치카코상과 사오리짱 ^^ 매월 한국에 오신답니다.



 끝나고 이제 이동합니다 ^^ 일본 갈때마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분.. 제가 생각하는 일본의 어머니 상 ㅎㅎ 이분들 멀리 사셔서 도쿄까지 차로 6시간이 걸립니다 ㅠㅠ 저와함께 도쿄 2박3일 일정을 잡으셨어요. 전 너무 바빠서 이날 뵙고 다음날 점심식사까지밖에 못해드렸어요 .



 한일 국제교류사업단 단체사진! 신주쿠 분카센타를 나서면서 ^^ 이제 에프터로 즐거운 저녁식사로 이동합니다~ 오늘은 근처 고급 이탈리안레스토랑이에요! 진짜 이탈리안 쉐프가 직접 손으로 만드는 피자와 파스타가 일품! 맥주도 한잔 하면서 분위기가 업됩니다 ㅎㅎ



 

홍콩에서 온 성공자 벤씨와 홍콩,대만,중국팀과 인사하고 내년 1월에 홍콩 세미나할때 꼭 오라며 명함 받아왔네요 ㅎㅎㅎ 이후 연봉 수십억의 일본 대성공자인 야마자키 타쿠미상.. ㅎㅎ 레전드네요. 이분은 작가로 책을 십수권을 쓰셨어요. 한국에도 강의하러 가끔 오십니다. 다들 사진 한번 찍어보려고 ㅎㅎ 여기저기서 건배~ 소리와 함께 아까 두 성공자를 축하하며 또 즐거운 대화가 이어집니다~ 무려 새벽1시까지 ㅎㅎ 전 이날 새벽 4시 버스로 이동하는 바람에 2시간정도 자고 갔는데 너무 피곤했어요





<모집 공고>


 안녕하세요.


한일 양국간 교류 증대와 국제사업의 일환으로서


일본 그룹에서 프로젝트 팀을 모집합니다.


현재 한국, 일본의 사업자들의 세대교체를 위해


한국과 일본 양국의 도전 정신이 깃든 젊은 청년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한국, 일본 뿐만아니라 전세계 어느나라에서도 즐겁게 교류하며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싶은 분들은


지체없이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집 요건★


제3회 국제교류사업단 발단식!

형태 : 국제교류사업

자격 : 만 18세 이상의 한국, 일본 및 교포

필수 : 회화 가능수준의 한국어, 일본어

11월 28일 토요일 2시-4시 명동 세종호텔에서 일본그룹과 미팅예정, 참여필수

우대 : 중국어, 영어 및 타언어 가능자는 추가 점수

지원자 : 성실하고 진실된 꿈이 있는 분

한국 뿐만아니라 일본 및 외국에서 일하고 싶으신 분

책임감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성품의 분

일본의 팀과 함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해 나갈 분 모두!

마감 : 11월 27일 금요일





★지원★


이름:

나이:

성별:

직업:

거주지:

국적:

학력:

이력:

국제교류경험:

일어실력:

기타 외국어:

동기:

각오:

연락처:



위 양식에 맞게 작성 후

크지프에듀 메일 info.kjif@gmail.com 으로 보내주세요.

메일이 안 되는 분은 카카오톡 ID : lonelymarine 으로도 가능합니다.

문의사항 및 질문도 위 메일로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위 내용은 크지프의 공식 이벤트와는 관계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개설중인 에듀 바로가기

-> 일본어




크지프에듀 제휴문의

선생님, 강사 지원

과목개설제안, 강의문의

info.kjif@gmail.com




한일국제교류회 크지프 일본인 외국인 친구만들기

KJIF™ ® All Rights Reserved